비대면 서비스 안내

안전하고 간편한 서비스

비대면 서비스란?

고객님과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, 고객과 엔지니어가 직접 만나지 않고 모든 수리
절차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. 고객과 엔지니어간의 접촉을 최소화하여, 만에 하나
발생할 수 있는 질병 전파의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고 고객님이 안심하고 수리를 맡기실
수 있게 해 드립니다.

비대면 서비스 절차 안내

컴닥터 위생관리 수칙

고객-팀원간 대면시간 최소화
업무동선 개선
  • 출입 시
    위생수칙 준수
    출입자에 대해 손세정제 사용, 발열체크,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였습니다.
  • 지역별
    개별 운영
    지역 단위로 분리된 운영으로 감염 가능성을 차단합니다.
  • 수리제품
    위생관리
    수리접수되어 수거된 제품은 철저히 개별분리하여 관리합니다.
  • 비대면 자동화
    업무처리
    전사적 자동화, 전산화 업무 프로세스 도입으로 감염확산을 최소화합니다.
컴닥터만의 안심 서비스

실시간 서비스 접수

접수 후 1분 내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